케이디스크 모바일 서비스

케이디스크 홍보하고 현금쌓기

누구나 무료다운

로그인

보이는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

확인 취소

무료회원가입

회원정보 다운로드 컨텐츠 등록 포인트/정액 신고/제재 기타
[안내] 타사이트의 팝업노출관련 문제 발생 시, 해결방법
  조회수 : 35,125 등록일 : 2013-08-06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최강 파워풀 컨텐츠 케이디스크 운영팀입니다.

 케이디스크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 악의적 광고 팝업이 노출되거나 타사이트가 동시에 열리는 문제가 방샐 할 시, 해결법을 알려드립니다.

 

[증상]

- 즐겨찾기를 통해 케이디스크 접속 시

- 케이디스크 바로가기 아이콘을 클릭하여 접속 시
- 주소창에 케이디스크 또는 kdisk.co.kr을 입력 시
- 네이버, 다음 등 포털 사이트에서 케이디스크 검색 시

 

 

[악성코드가 설치되는 경로]

일반적으로 동영상 플레이어, 게임 런처, 코덱, 백신등의 프리웨어 프로그램 설치 시 자동 체크되어 필요한 프로그램 이외의 프로그램이 추가 설치됩니다.

아래 그림 프로그램 설치 시 사용을 원하는 프로그램 이외의 다른 프로그램이 체크되어 설치되는지 확인 하신 후 설치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설치해야하는 동영상 플레이어 외에 툴바, 사이드바, 광고성 서치프로그램등이 동시에 설치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프로그램들의 체크를 해지한 후 설치 하실 경우 동영상 플레이어만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해결방법]

아래의 방법을 하나씩 진행 확인 하여 문제를 해결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방법 1 >
악성코드나 관련 타사 팝업을 쿠키값등으로 인터넷 임시파일에 남게하여 접속 시 해당 로그를 이용하여

타사이트로 연결되게 하는  방법이 많이 사용됩니다.

 

[도구] - [인터넷옵션] - [일반] - [검색기록] - [설정S] - [파일보기V] ->
폴더 안에 파일을 수동으로 모두 삭제
(C:\Users\******\AppData\Local\Microsoft\Windows\Temporary Internet Files)
후  인터넷 접속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설정S] - [파일보기V]

 

폴더 안에 파일을 수동으로 모두 삭제


 

 

 

< 방법 2 >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텝으로 이동하여 [고급 설정 복원] 버튼을 클릭하여 "고급 설정 복원" 이 후 [타사의 브라우저 확장 기능 사용]을 체크 해제합니다.

- 익스플로어 상단 메뉴가 안보이실 경우 마우스 우클릭 [메뉴 모음]을 체크하여 활성화 하실 수 있습니다.


 



< 방법 3 >

 

[보기] > [도구 모음]에서 이용하지 않는 툴바는 체크 해제합니다.


 

 

< 방법 4 >

[시작]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사용하지 않는 프로그램을 삭제합니다.


 

- 광고성 악성프로그램을 삭제하지 않으실 경우 광고 팝업 및 알림으로 인해 PC속도가 느려지며, 이용에 불편함을 격으실 수 있습니다.
- search, guide, tab, ponit와 같은 관련(유사) 프로그램 이름의 저용량 프로그램이 설치 되어 있다면 악성 광고 프로그램일 가능성이 매우 높으니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악성 프로그램으로 의심되는 단어

search

guide

tab

ponit

side

keyword

toolbar

bar

 

알려진 악성프로그램

iThink tabbrowser webcompass isearchplus 버튼가이드 
neoclick toolbar openmatch keysearch GreenOpen sidematch
스마트키워드 smart mode openkeyword smartbar microWebAD
iplus plusline winsk plus keyword find smart toolbar
keyword search bar  smartsafer  하우코덱 멀티코덱  

[하단의 프로그램 제어판> 프로그램 삭제에서 검색하여 삭제]

Wizpop, 버튼가이드, 아이눈, 보안패치, GreenOpen, iplus, keyword search bar, microWebAD, multidownload, plusline, proscan, smart mode, smart toolbar, smartsafer, sorkeyword uninstall, TheFreeCoupon, WingGo, winsk plus, WizSearch, Xplatform9.1

 

< 방법 5 >

익스플로어를 모두 닫으신 후 [시작] > [제어판] > [인터넷 옵션] > [고급]텝에서 [원래대로] 버튼을 눌러 설정을 초기화 합니다.


 

위 조치 방법대로 조치하신 후 PC 재부팅을 진행하여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도 문제해결이 되지 않을 시 24시간 1:1상담  또는 평일 오전10시~오후6시까지 1599-6227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모든 회원님께서 마음놓고 이용하실 수 있는 안정적인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